티스토리 뷰

여름을 맞이해서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. 이번 여름엔 어딜 갈까 휴가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요즘 핫하게 뜨고 있는 일본 미야코지마 섬 여행을 추천드립니다. 미야코지마섬에 가려면 어떻게 가야 하는지 직항 항공편 예매 방법날씨 정보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 
 

 
 
 
 

일본 미야코지마?


일본 미야코지마 섬 여행 직항 항공편 예매 방법, 날씨 정보 / 출처 : 구글

 
일본 미야코지마는 일본 오키나와현에 위치한 서울 면적 1/3 정도의 작은 섬 미야코 입니다. 미야코지마의 '지마'는 일본어로 섬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. 미야코지마는 이미 일본인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인기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.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생소한 곳이었지만 최근 진에서 에서 직항 항공편이 만들어지면서 새롭게 떠오르는 휴양지로 알려지고 있습니다. 
 

일본 미야코지마 섬 여행 직항 항공편 예매 방법, 날씨 정보

 
위치는 우리나라에서 남쪽에 위치해 있고, 일본에서도 꽤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 있는 작은 섬입니다. 투명하고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가 특징인 이곳은 바다거북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스노쿨링이 인기이며, 다이버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스쿠버다이빙 명소 입니다. 
 
 
 
 

 

 


일본 미야코지마 직항 항공권 예매 방법


일본 미야코지마 섬 여행 직항 항공편 예매 방법, 날씨 정보

 
일본 미야코지마에 가기 위해서는 바로 가는 직항 항공권이 없었지만 올해 5월 29일부터 진에어에서 바로 갈 수 있는 직항 항공권을 신규 취항하여 인천에서 2시간 30분이면 미야코지마에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.  
 
예매는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직항 항편 예매가 가능하며, 날짜만 잘 선택하시면 30만 원 ~ 40만 원대에도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항공권이 부담이신 분들은 보통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한 날짜로 알아보시고 다녀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 
 
직항 항공편은 하루 1회 운행하고 있으며, 인천에서는 12시 40분 출발 항공편이 있고, 미야코지마에서 돌아올때는 16시 20분 출발하는 항공편이 있습니다.  그 외에 항공사를 이용하실 수도 있지만 경유를 통해서만 갈 수 있어서 시간도 많이 걸리고, 비용도 더 비싸니 가급적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 
 
 
 
 

 
 
 
 

일본 미야코지마 날씨 정보


일본 미야코지마 섬 여행 직항 항공편 예매 방법, 날씨 정보

 
 
미야코지마의 날씨는 여름에는 평군 30도 정도, 겨울 평균 15~20도 정도의 기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너무 덥거나 습하지 않은 날씨라 여행하기에는 좋은 날씨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. 
 
단, 태풍이 오는 시기인 7월~9월 사이에는 여행을 추천하지 않으며, 3~4월이나 10~1월 초까지가 가장 여행하기 좋은 달입니다. 그중에서도 11월이 가장 미야코지마섬을 여행하기 좋은이라고 합니다. 
 
실시간 날씨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 
 
 
 

 
 
 
 
[함께 보면 좋은 글]
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이용요금 및 초특가 할인권 구매 방법

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 이용요금 및 초특가 할인권 구매 방법

아이들이 직접 바닷속 생물들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져보면서 시각, 촉각의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아쿠아리움이 많은 곳에 있지만 경기도 인근에서 갈 수 있는 플레이아쿠아리움 부천을 소개

didorphin.com

여주 루덴시아 테마파크 이용요금 입장권 할인 /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

여주 루덴시아 테마파크 이용요금 입장권 할인 /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

화창한 날씨에 여행하기 좋은 5월입니다. 이렇게 날씨 좋은 날 여주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여주 루덴시아 테마파크를 추천하는데요. 여주 루덴시아 테마파크는 단돈 2만 원대로 유럽여행 느낌을

ydi.didorphin.com

원마운트 워터파크 특가 할인권 구매 방법/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

원마운트 워터파크 특가 할인권 구매 방법 /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

무더위가 계속되면서 물놀이를 하기 위해 시원한 물가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. 멀리 바다나 계곡으로 놀러 가는 것도 좋지만 더운 날씨에 멀리 가기가 쉽지 않을 수 있는데요. 서울근

didorphin.com